강남구, 압구정로데오 가을 페스티벌 개최…"너만의 압구정을 만들어봐!"

홈뉴스 승인 2023.09.15 14:04 의견 0
X

강남구, 압구정로데오 가을 페스티벌 개최…"너만의 압구정을 만들어봐!"

꿈이 모이는 도시,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(구청장 조성명)가 오는 22일 12시부터 20시까지 압구정로데오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, 15일∼24일에는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.

과거 오렌지족의 추억의 장소에서 다시 트렌드가 모이고 시작하는 중심지로서 압구정로데오를 브랜드화하기 위해 구는 지역 상인들과 손을 잡고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.

10일간의 세일 페스타에는 18개 업체가 참여한다. ▲구티앤뷰티(미용) ▲까사무(뷰티, 공방) ▲꼼빠니라운지(홍차전문점) ▲수리다라(주점) ▲아뉴AHNUE(의류) ▲아티스타 압구정로데오점(미용실) ▲압구정서서갈비 ▲압집(와인) ▲앤드트리ANDTREE(양식) ▲영도한의원 ▲올드마담(양식) ▲요커yo.kr(카페) ▲이담(육류) ▲최창남 메이드(패션잡화) ▲쿠르보(여성의류) ▲퀸즈블러바드압구정(남미음식) ▲파삐스 타코(남미음식) ▲1974비래옥(곰탕)에서 5%∼70% 할인 판매를 한다. 자세한 업종과 할인율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22일 금요일 도산공원에서 가을 콘서트가 열린다. ▲15시부터 버스킹, 도산 오케스트라 공연이 열리고 ▲19시부터 초청 가수 박혜원(HYNN), 이석훈이 출연하는 메인 공연이 진행된다.

같은 날 도산공원 전역에서 로데오 상점, 청년셀러 등 70여개팀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12시부터 20시까지 열린다. 이곳에서는 의류, 패션잡화, 식품, 뷰티,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.

조성명 강남구청장은 "MZ세대를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압구정로데오를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"며 "앞으로도 민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상권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행사를 지원해 나가겠다"고 밝혔다.

(편집자주 :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.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)

(끝)

출처 : 강남구청 보도자료

저작권자 ⓒ 홈뉴스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